TOP

인사말

도전과 개척정신으로 늘 새로운 길을 열어 왔습니다.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항상 선진에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진그룹 회장 박성수

“선진”은 지난 20여 년간 도전과 개척정신으로 늘 새로운 길을 열어 왔습니다. 특장자동차를 비롯한 굴삭기, 로더 등 중장비 조립 및 정밀기어의 제조에 아우르는 사업영역을 성공적으로 넓혀 나갈 수 있었습니다.

나아가 선진첨단 복합단지,당진 협동화 단지의 준공을 계기로 보다 선진화된 생산 시스템을 갖추어 나감으로써 생산성과 품질 면에서 획기적인 전환점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특히 2008년 선진경영 2기 출범을 바탕으로 중장기 계획을 통한 명실상부 '초일류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끊임없이 발전하고 시대 변화에 발 빠르게 적응하여 기업의 외형뿐 아닌 내실도 다지는 데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룹의 Vision과 Mission을 재정립하고, 창의와 도전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가꾸며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거듭해 나갈 것입니다.

저희 "선진"은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기존 사업에서의 핵심역량을 확고히 다져 나감과 동시에, 사업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 다양한 영역에서의 역할을 강화하여 보다 큰 활약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또한 불우 청소년 지원과 교화활동을 통하여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감으로써 보다 국민에게 친숙한 기업,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